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1.04.15.FRI VIVID" Club MASS TNP 협찬


EVENT
헬레나의원 SKIN CAFE 시술권 리무진 워밍업 파티 PACKAGE
지호 한방삼계탕 무료 시식권
스쿨룩 콘테스트 리무진 시승권 증정
이비자태닝샵 VIP쿠폰 및 태닝 로션
리무진시승 할인권
1KM 핸드폰케이스
빈센트만 프리미엄 티셔츠
Every Man jack HOMME

VIVID Splash I'm Butterfly 4.15 FRI
VIVID Splash I'm ButterFly
2011 S/S 트랜드 컬러로 대두되고 있는 VIVID컬러를 활동적인 봄의 느낌으로 계절과 패션트랜드를 어필 할 수 있는 파티이다.
전반적인 컬러감을 나비로 형상화하여 Fresh 한 느낌과 Active한 컨셉으로 쿠데타 파티와 함께 VIVID를 SPLASH해보자!

쿠데타는 "혁명을 일으키다"라는 뜻으로 파티계의 혁명을 일으키자 라는 취지로 생기게 되었고, 글로벌 파티문화와 한국의 파티문화를 잘 접목시켜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해 나아가는 파티 브랜드입니다.
새로운 형식의 소셜 네트워크를 추구하는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는 사용자의 거리에 따라 주변에 있는 사람들과 반갑게 인사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신개념 SNS 서비스이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참신한 컨셉으로 아이폰 앱스토어 출시 1달만에 20만 사용자를 돌파하며, 무료 앱 순위 2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다.

4월, 안드로이드 버전 및 아이폰 1km Season.2 출시를 통하여, 국내 및 차후 해외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서비스, 문화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Navi는 어린 시절부터 음악에 열정이 많아 피아노, 바이올린, 드럼을 배우며 클래식, 팝, 힙합, 락등의 다양한음악을 들으며 자라왔다.
새로운 문화와 예술에 관심이 많았던 그녀는 Electronic 음악을 접하면서 자신의 감성을 음악으로 표현하고 공유하기 위해 Djing을 시작하게 된다.
Navi는 Indie Dance, Nu disco. Electro House를 독특한 믹싱으로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플레이를 하며, 무대에서 여성 디제이의 매력을 발산시키며 청중들과 교감하고 있다.
그녀의 열정과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음악은 이미 많은 호평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파티와 클럽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차세대 디제이로 발돋움 하고 있다.

리무진 워밍업 파티
늘만큼은 당신의 주인공!! 파티를 즐기기에 앞서 영화에서만 보던 12인승 리무진을 타고 강남 일대를 투어하면서 약 1시간 30분 정도의 스페셜하고 러브리티한 추억을 남길수 있는 Package 홈피참조 www.coupdetatparty.com